지점선택

room1

마법사의 비밀
(난이도 : ★★★★☆)

사라진 사람들..마법진이 그려진 시체로 나타난다.
사악한 마법사를 잡는 우리는 빛의 사도 마법수호단 샤라트의 조사단이다. 기나긴 추적 끝에 흑마법사 데블의 거처를 찾아내 기습했지만... 그의 함정에 빠진 듯 하다. 출입구가 봉인되고 우리의 마력은 서서히 약해지고 있다. 어서 소환된 악마를 봉인시키고 탈출해야한다.

예약하기
room1

해적선
(난이도 : ★★★★☆)

산 페드로 요새 여행지.
특별함도 없는 선술집에서 여느 관광객들에게나 파는 기념품 보물지도……. 그리고 술기운을 빌어 나온 객기, 그렇게 우리는 낡은 해적선 안으로 들어섰고 배는 검은 바다를 가르고 있었다. 몇 번의 달 모양이 바뀐 후 눈앞에 보이는 검은 섬. 그 곳으로 가야해! 이 악몽 같은 배에서 탈출해야해!!

예약하기
room1

좀비 바이러스
(난이도 : ★★★★☆)

눈으로 들어오는 빛의 양이 줄어든다.
내가 어두운 곳으로 들어온 것인지, 내 눈이 빛의 반응에 느려진 것인지 알 수 없다. 움직임이 매끄럽지 않다. 머릿속은 절망감과 두려움은 점점 사라져가고 근원을 알 수 없는 허기만이 채워져 가고 있다.
안 돼!! 한 시간 안에 백신을 찾아야해. 그렇지 않으면 이대로....

예약하기
room1

고스트 프로토콜
(난이도 : ★★★★☆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긴급 지령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북파 공작원K! 미국 특수 요원 M과 접선 후 풍계리 핵 실험장 내에 설치된 한국, 미국, 일본을 겨냥한 핵탄두 미사일 해체 및 풍계리 실험장을 파괴 하라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북한의 체제는 완전히 붕괴 되었다.. 그들의 마지막 남은 핵!! 어떠한 협상도 없다. 남은건 풍계리 핵 실험장 완전 파괴.
여느 스릴러 못지 않은 속도감 있는 전개. 심장을 쪼이는 긴박함. 한시간 안에 폭탄을 설치 하고 탈출 하라!....

예약하기
room1

코마
(난이도 : ★★★★☆)

">미국 남부 명문 가문 출신, 뉴욕 대학 의예과 수석 입학,메디컬 타임즈 최연소 논문 심사 위원 위촉. 모든걸 가진 미국 최고 명성의 신경외과 Nash 박사. 그리고, 그의 모든 것과도 바꿀 수 없는
사랑 스런 아내 Amily. 그 누구도 그들의 행복을 깰 수 없을 것만 같았다.
하지만, 타고난 축복은 신의 질투를 사는 법!
"Amily! 제발 눈을 뜨고 나를 봐줘."

예약하기
room1

시크릿 에이전트
(난이도 : ★★★★★)

카디프에 위치해 있는 비밀안가. 양복점으로 운영 중이던 이곳이 적대 세력에 의해 공격 당하고 이곳을 관리하던 관리인 Merlin은 혼수 상태에 빠져버린다. 이 곳 어딘가에 일급 기밀 CD를 보관하는 장소가 있지만, 유일하게 비밀장소를 알고 있던 Merlin이 의식이 없기 때문에 요원들을 파견 하게 되는데... 일급 문서가 있는 CD를 찾아 사수하라!

예약하기
room1

안개꽃
(난이도 : ★★★★★)

화가인 그가 내게서 떠나간지 어느덧 한 달, 나는 여전히 그와의 시간 속에 머물러 있다. 그리움과 원망을 가득 안고 골목길을 걷던 어느 날, 밤공기를 들이마시며 한 걸음씩 내딛던 나는 작은 골목길과는 어울리지 않는 전시관을 보게 되었다. 처음 보는 전시관이었지만 어디선가 그의 향기가 흘러나오는 듯 했고, 그 추억 속의 향기에 이끌려 전시회장 안으로 들어서게 되었다.

예약하기
room1

게인 타임
(난이도 : ★★★★★)

가까운 미래, 인류는 사람들에게 남은 시간을 생체에너지로 바꾸어 운반하는 연구에 큰 성과를 내기 시작한다. 실험이 성공한다면 부자들은 영원히 죽지 않을 지도 모르는 일. 이 곳 시간 연구소는 큰 기대를 품고 연구의 마지막 단계에 와 있다. 그리고 마지막 실험체가 될지 모르는 나는 실험을 앞두고 내게 남은 대부분의 생체 시간을 빼앗겨 버렸다. 나에게는 꼭 살아 나가야 하는 이유가 있다. 이 곳에서 이렇게 죽을 수는 없다.

예약하기